본문 바로가기
골프

볼빅여성골프웨어 판매량 순위로 코디해보자!

by 포에이지 2023. 4. 19.
반응형

볼빅여성골프웨어 판매량 순위로 코디해봅니다.

 

20-40대까지 폭넓은 지지를 받는 볼빅골프웨어입니다. 

프로선수들도 많이 입어서 더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하지만 막상 코디를 하려면 쉽지가 않습니다. 

스커트는 부담스럽고 그렇다고 바지는 밋밋하고 

거기에 맞는 상의를 고르기도 쉽지가 않습니다. 

잘못사면 정말 이상할 수 도 있는게 골프웨어 코디인듯 합니다. 

 

그럴때는 우선 많이 판매된 것을 살펴보면 도움이 되지 않을까요?

 

볼빅여성골프웨어 판매량 순위입니다. 

 

 

1. 볼빅 v패턴 포인트 카라티 

 

아쉽게도 쿠팡에서는 품절이네요. 

이제 이런 스타일과 비슷한 제품을 찾아볼 차례입니다. 

가격은 91400원입니다. 

 

볼빅어패럴에 접속해서 찾아봅니다. 

우잉? 볼빅어패럴에는 v패턴카라티가 없습니다. 

아쉽네요. 인기가 많은 것인지. 모르겠습니다. 

많이 팔렸다는 것은 그만큼 개성이 떨어지겠죠?

비슷한 다른 옷을 한 번 찾아봅니다. 

 

이건 LAB후드티셔츠네요. v패턴에 밝은 느낌입니다. 

봄이나 새벽라운딩때는 후드티가 좋습니다. 

쨍한 날이나 여름에는 아무래도 피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가격은 160300원입니다. 

 

 

플라워패턴입니다. 음. 이건 좀 난해하네요. 

카라가 투칼라인게 특이하네요. 너무 특이해요. 패스할께요. 

그래도 포인트를 주시고 싶으신 분들은 의외로 선호하실 수 있겠어요. 

가격은 139300원

저는 이것이 가장 좋아보입니다. 무난합니다.

무난하면서도 포인트가 있어 보여요. 너무 밋밋하지도 않고 

너무 튀지도 않는 스타일입니다. 언제 입어도 무난할 듯 합니다. 

가격은 132300원입니다. 

 

2.볼빅 골프 여성용 카라반팔티 VLTSLD91 입니다.

이건 한 눈에 봐도 예쁘고 부담이 없군요. 

로고도 적당하고요. 아주 예쁩니다. 

남자들이 은근히 이런 스타일 좋아합니다. 

가격은 쿠팡에서 41160원입니다. 

 

 

볼빅 어패럴에도 있네요. 

31200원..오잉? 여기가 더싸네요. 

아 먼가 살짝 달라요. 

VLTSLD91_NA 라는 제품이군요. 

어패럴에서 판매하는 상품입니다. 

배색도 있습니다. 뭔가 살짝 아쉽기는 하지만 

막상 착용하면 무난하고 좋을 것 같습니다. 많이 덥지 않아 보이기도 합니다. 

가격은 39000원입니다, 합리적이군요. 

 

 

이제 팬츠도 한 번 봐야 합니다. 

 

 

3. 볼빅 여성용 골프 쿨링 부츠컷 라팔 팬츠

 

쿠팡에서 66360원입니다. 

재고는 아직 많이 있네요. 

 

 

볼빅어패럴에도 있습니다. 

67200원입니다. 

 

동일 모델에 검은색상이 있습니다. 

쿨링팬츠는 몇개 없군요. 가격은 동일합니다. 

 

부츠컷보다 일자팬츠를 몇개 볼까요.

최근은 일자팬츠가 다시 유행이니까요. 

 

색상은 무난한 색이 좋을 것 같네요. 

다른 색상은 많은데 일자팬츠는 색상이 많지 않네요. 

처음 코디를 하시는 분이라면 무난하게 코디하시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차츰 본인의 스타일을 만들어 가시면 좋을 것 같아요. 

조금 더 몸매를 돋보이게 하시고 싶으신 분들은 스트레이트 팬츠도 있네요. 

 

가격은 219000원입니다. 

 

이게 스트레치 쿨링팬츠입니다. 

가격은 67200원입니다. 

 

긴바지는 볼수록 처음 제품이 가장 나은 것 같습니다. 

색이 예뻐요. 저런 색은 없네요. 

너무 진하거나 너무 여리네요. 

색이 참 예쁘게 잘 빠진 것 같습니다. 

 

역시 다시 봐도 가장 많이 팔린 이유가 있네요. 

볼빅어패럴에서 사도 가격차이가 거의 나지 않네요. 

이게 베스트인듯 합니다. 

 

스트레치 팬츠도 6위순위로 많이 팔리고 있네요. 

 

차근차근 둘러보시고요. 

참고하시라고 정리해서 올려봅니다^^

 

좋은 날씨 즐겁게 라운딩 즐기세요~~

 

볼빅어패럴

 

https://www.volvikapparel.com/index.html

 

볼빅어패럴

트렌디한 디자인 & 최상의 퍼포먼스! 누구나 갖고 싶고, 누구나 입고 싶은 볼빅 골프웨어와 함께 고객님의 VICTORY를 완성하세요!

www.volvikappare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