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골프

JDX남성골프웨어 저의 첫 골프복입니다.

by 포에이지 2023. 4. 21.
반응형
반응형

봄에 입기 좋은 JDX남성골프웨어

 

처음 골프를 시작할 때가 여름이였습니다. 
시작한지 3개월 남짓, 머리를 올릴때가 되었습니다. 
때는 가을인데요. 아무것도 준비한 것이 없었습니다.
급하게 골프옷부터 샀습니다. 
사실 와이프가 급하게 쇼핑을 나갔습니다. 
그당시 아무것도 아는 것이 없었는데 
와이프가 JDX골프매장에서 옷을 사왔습니다. 
그저 예쁘고 무난한게 마음에 들어서 지금까지도 종종 입고 있습니다.
가을과 봄에 적절하게 입으라고 춘추복으로 사왔네요
그런데 이놈 JDX골프웨어가  정말 무난하게 춘추복으로 아주 좋아요.
우리나라는 4계절이 잖아요.
그중에 2계절을 JDX골프웨어로 버텼습니다. 
 
이제 여름옷을 쇼핑하고 있지만요.
봄, 가을은 JDX로 잘 버티고 있습니다. 
역시 우리 와이프의 센스는 타고났습니다. 
 
 
우선 JDX는 신한코리아에서 런칭한 토종 한국브랜드입니다.
컨셉은 일상에서도 입을 수 있는 편안한 골프웨어입니다.
음 어느정도 인정하는 부분입니다.
실제로 명절때 집에갈 때도 입고 갔었어요. ㅎㅎ
편하지만 편해보이지 않는 옷이여서요. 
 
 
본격적으로 JDX를 코디해봅니다. 

 

JDX남성골프복 신상품

아이스샷 가슴 배색 반집업입니다. 
반까지만 지퍼가 내려가네요.
두가지 색상이 있는데요. 시원한 기능이 들어가 있습니다. 
아무래도 흰색이 눈에 들어오네요. 
흰색은 반팔은 어디에 입어도 괜찮습니다. 
새벽 라운딩에 겉옷을 입더라도 안에 받쳐있기에 딱 좋습니다.
 
검정색은 어두운 계통의 바지와 잘 어울릴 수 있겠네요.
하지만 한낮에 필드를 나간다면 더워보일 수 있겠습니다. 
다른 것은 안봐도 저는 기장은 좀 보거든요...
허리가 길어서요 ㅠㅠ
기장은 100사이즈 기준 69입니다. 105사이즈는 71입니다. 
 
가격은 99000원입니다. 

 
반팔인데요. 
저의 취향대로 고르기는 했습니다만
저는 허리에 라인이 들어가 있는 쪽을 선호합니다.
배가 나오면 망이지만요 ㅠㅠ
그래도 나름 핏을 잡아준다는 느낌이 있어요.
가슴운동을 조금만해도 상체가 더 커보입니다.
조금 왜소한 몸매여서 상체를 더 커보이게 하고 싶으시다면 
밝은색 분홍색옷이 좋습니다. 밝은 계통의 바지와 함께 입으세요
흰색바지보다는 약간 아이보리 같은 중간계통이 좋습니다. 
 
베이지색은 어디든지 어울리니까요.
바지와 맞추기 곤란하시다 싶으면 베이지색으로 갑시다!!
가격은 69000원입니다. 합리적이네요.
 

앞판 스트라이프 계열입니다. 
다소 화려해보입니다. 
나이가 조금 드신분이나 아니면 더 경쾌하고 기분을 내시고 싶은날에 
입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사실 저는 심플한 것을 선호하는 편이라서요. 
이건 패스합니다. 
 

크~~ 제가 제일 좋아하는 스타일입니다. 
베이직 색도 좋고요.
저는 흰색을 더 좋아하기는 합니다만
원톤의 색보다는 살짝 중간계통이 어느옷과 입어도 무난하게 매치가 됩니다.
그래도. 날씨좋은 날에 깔끔한 흰티를 따라가지는 못하죠.
사진이 잘나옵니다. 
위에 아이스샷과 동일한 제품입니다. 
가격은 99000원
 
 

젊은 MZ세대를 겨냥한 다소 품이 큰 옷들입니다. 
투톤으로 나눠진 것이 조금 걸리기는 합니다만.
조끼는 탐이 나네요. 저렇게 빠진 조끼는 아주 좋아합니다. 
긴판과 함께 입으면 아주 예쁘고 활동적으로 보입니다.
새벽라운딩때나 다음 가을 시즌을 대비하도록 ..
조끼는 179000원입니다. 
100치수 기장은 68이네요. 
아.. 조끼가 상세페이지를 볼수록 당기네요.
JDX골프웨어는 역시 저의 취향저격입니다.
 
 

오 찾았다.
깔끔한 스타일의 옷입니다.
저는 옷을 크게 입으면 어색하더라고요. 
아재라서 그런가요....ㅠㅠ 그래도 이번에는 도전을 해볼까합니다.
이제 어느정도 눈에 익었어요. 
기장은 100치수 70입니다. 이외로 기장이 기네요. 
나름 멋질 것 같습니다.
음... 아니 그냥 사고 싶네요.
이번기회에 스타일을 좀 바꿔볼까요
그래도 허리 핏은 없는게 좀 아직은 힘들어요 ㅠㅠ
변화를 두려워하는 아재입니다.
가격은 83300원입니다. 
 

 

2.팬츠

 

이제 팬츠를 볼 차례입니다. 
맨 왼쪽이 사진으로는 잘 안보이지만요. 
무늬가 촘촘하게 들어가 있습니다. 
무난하지만 무난하지 않은 저의 니즈에 맞춤입니다.
와이프는 저정도도 싫어할지 모르겠지만요
저는 어느정도는 튀는걸 좋아합니다...
바지통이 넓지도 좁지도 않은 듯합니다.
오히려 좁은 쪽에 가까습니다. 
핏을 좋아하는 저에게는 무조건 이겁니다.
가격은 125000원 입니다. 
 
가운데와 맨 오른쪽은 109000원입니다. 
 
조금 더 찾아보죠.
통이 넓은 것에도 도전해보고 싶은 아재입니다.
 
 

반조거팬츠입니다. 
음.. 조거팬츠는 유행이 지나고 있죠.
평소에도 그다지 않좋아했던 조거팬츠라서
패스. 그래도 코디 잘하시는 분이 입으면
항상 예쁘죠. 
가격은 125300원입니다.
 

오오 괜찮은 제품을 찾았습니다.
남성 트윌 조직 허리밴드팬츠. 아 이름도 기네요.
JDX남성골프복은 이름이 좀 다 힘드네요 ㅎㅎ
색깔도 중간계통이고 통도 적당하네요. 
좀 좁은가? 이건 입어봐야 알 것 같군요. 
허리가 밴드인게 특징인가봅니다. 
가격은 99000원입니다. 
 

 

JDX남성골프복 결론

 

1. 내취향입니다.
2. 소재가 부드러운 것으로 되어있어서 저는 좋습니다.
3. 바지가 뚝 떨어지는 게 많네요. 그런데 진짜 편합니다. 
예전에 입던 것이 진짜 편하고 룩도 괜찮았습니다. 
4. 기본에 충실한 것 브랜드다. 
5. 컨셉대로 일상복과 거의 구분이 안될정도로 골프웨어를 만든 브랜드다.
6. 가격이 합리적이다. 가성비가 좋네요. 
7. 조끼는 꼭 사고 싶다!!!
 
 
#JDX남성골프웨어 #JDX남성골프복 #골프웨어코디 #남성골프보입기 #괜찮은남성골프복 #가성비좋은남성골프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