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골프

말본 골프백 뭘사야할까?

by 포에이지 2023. 4. 18.
반응형

말본 골프백(캐디백) 뭘로 사야할까요? 어떻게 사야할까요?

말본이 핫하죠. 골프웨어, 골프백, 골프가방까지 아주 핫합니다. 

말본 골프백을 뭘 사야 할까요. 

저도 고민하면서 이곳저곳 돌아다녀봤습니다. 

생각보다 가격차이가 많이 나서요. 

색상도 고민이 되네요. 

우선은 이것만은 기억하세요!!

 

 

1. 가격이 싼 것은 짝퉁이다. 

 

해외배송, 직구등으로 가격이 싸다고 광고하는 곳이 꽤 있네요.

짝퉁입니다. AS 물론 안되고요. 

색상, 마감, 로고 등 모두 차이가 많이 납니다. 

멀리서 봐서는 모를 수 있지만 

그래도요 ㅠㅠ 말본은 그래도 정품으로 사는 게 좋죠.

 

말본 스커트경우 색상부터 차이가 나요. 

그 고유의 초록색이 아니에요. 

이상한 청록색? 에 가까운 느낌입니다. 

소재도 물론 다르고요. 

말본 골프백경우 진품은 799000원정도의 가격이네요.

나머지 20,30,50만원대는 대부분 가품이라고 보시면되요. 

색상도 차이가 납니다. 

하지만 인터넷에서는 몰라요.ㅠㅠ

정품매장에서 구입하시는게 가장 좋습니다. 

실물로 봤을 때 색상차이는 극명합니다. 

브라운은 정말 너무 싸보이는 색이네요. 

브라운, 그린, 화이트(아이보리) 모두 다 따라하기 힘든 색상인거 아시죠? 

 

 

 

2. 말본 보스턴 백

 

 

우선은 보스턴 백부터 봅니다. 

제 눈에 들어오는 것은 

 

요놈과 요놈이죠. 베스트셀러입니다. 꾸준하게 계속 팔리고 있는 제품입니다. 

말본의 상징과 같은 녁석들., 보스턴백은 브라운도 구미가 당기는데...ㄷㄷ

그래도 상징성있는 그린이냐...브라운이 저는 더 매력적으로 보이기는 합니다. 

보스턴백은 브라운이 실물로 봐도 예쁘고요. 음. 좀 고급스러운 느낌이에요. 가죽느낌이 물씬 나고요. 

가격은 399000원 입니다. 실제로는 그린을 더 많이 봤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브라운을 봤을때 느낌이 강력했던것 같습니다. 

 

요건 뉴 보스턴백이네요. 그린도 이렇게 살짝 다른 디자인이라면 충분히 주목도 받을 수 있고 

달라보이긴 할 것 같습니다. 하늘색은.. 음.. 우선은 패스

대중적인게 좋아요. 뭐든지 골프용품은 대중적인걸로. 시즌별로 바꿔보기도 하고 싶고요. 

그럼 중고로 팔고 새걸로 살건데요. 중고로 되팔때는 대중적인것이 가장 좋아요. 

하늘색은 좋아하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요. 저는 패스~ 

가격은439000원 입니다 

 

 

 찾았따!!! 제가 찾던 색상. 읕 .. 그런데 품절 ㅠㅠ

어쩐지 처음페이지에 없더라니 ㅠㅠ ㅠㅠ

품절이라니까 더 사고 싶네요.

왜!!왜! 품절이냐고요 

 

 

3. 말본 골프가방(캐디백)

 

캐디백은 역시 M버킷 클래식 스탠드백이죠!!

 

역시 스탠다드가 젤 좋아보이네요. 

아직 캐디백은 바꿀 때가 안되어서 그냥 눈팅만합니다.

그냥 눈팅만..

볼수록 예쁜 것 같아요. 

처음 시작하시는 MZ 세대분들은 대부분 말본으로 시작하시더라고요. 

한국은 역시 장비빨!! 

시작부터 시원하게 지르고 시작해야 한국인이죠.

근데 정말로 예쁜걸 어쩌나요. 

예뻐서 골프에 애정이 더 생길 것 같아요. 

연습도 더 열심히 할 수 있을 것 같고요.

얼른 필드도 나가고 싶네요. 

 

가격은 역시나 799000원입니다. 

아이보리색도 제고가 있네요. 

음. 캐디백은 그린이 나을려나요. 

캐디백도 사실 아이보리가 더 당기기는 하네요. 

개인적인 취향입니다. ㅎㅎ

 

 

 

결론 . 

 

말본 공식온라인 매장이 있습니다. 

공식온라인 매장에서 삽니다!!

보스턴백은 아이보리가 품절입니다!!

 

반응형

말본공식온라인매장

 

https://malbongolfkore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