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골프

남일밸리골프클럽(파3, 9홀까지 가능한 골프연습장)

by 포에이지 2023. 4. 17.
반응형

남일밸리골프클럽 (파3 9홀연습가능)

 

날씨가 좋습니다.

실내연습장에서 매번 스윙만 하기 힘들죠.덥습니다.

답답합니다. 닭장의 계절이 온것이네요

닭장에서 연습을 하지만요. 

매번 비거리만 보면서 연습하는 것도 한계가 있습니다.

또 웻지연습도 하고 싶고 퍼팅도 연습하고 싶네요

실제 지형에서 연습하면 너무나 좋겠죠

하지만 매번 필드를 가기는 힘든 상황입니다.

그래서 이번에 소개할 골프클럽은 이런 것들까지 모두 

가능한 연습장입니다. 

 

 

남일밸리골프클럽

 

위치 : 충청남도 아산시 배방읍 휴대리 산43 

(주소는 아산이지만 천안에 가깝습니다.)

 

 

이용요금 :

 

10000원(공100개)

20000원(공200개)

120000원(공2000개)

200000원(공4000개)

 

파3, 9홀 비용

주중 12000원

주말 17000원

주중 12시 이전 18홀(2바퀴) 20000원

 

 

 

 

 

연습장내부 

남일밸리연습장

연습장은 총 90개의 타석으로 되어있습니다.

주말에는 사람이 많아서 80석이상 차있네요. 

시설은 그다지 좋지는 않은 상태입니다만

개방감이 끝내주네요. 

2층에서는 치는 타격감은 정말 굿입니다. 

 

 

 

파3 , 9홀 

 

파3 ,9홀 입구

 

파3는 9홀은 캐디도 없습니다. 

카트도 없습니다. 

따라서 클럽을 몇개 짊어지고 이동해야 합니다. 

골프백이 있네요. 

파3 니까 드라이버나 우드는 필요없습니다. 

아이언, 웻지, 퍼팅을 가지고 이동합니다. 

 

 

 

 

 

 

 

3번홀 

 

컨디션은 완벽하지는 않습니다.

그래도 칠만합니다. 

그리고 실제 필드를 걷는 것처럼 뷰가 좋네요. 

산책겸, 운동겸 열심히 걷습니다. 

 

오호 이런것도 있습니다. 

3홀이 지나고 나면 모노레일을 타고 이동을 합니다.

계속되는 오르막입니다. 

 

5번홀이 지나면 이제는 내리막입니다. 

오르막과 내리막이 함께 공존하고 있어서

정말 연습하기에는 최고입니다. 

 

7번홀 가는 길에는 구름다리도 있네요

 

출처 :https://blog.naver.com/from28totbd/222895348563

출처는 ming's life from 30 to TBD 블로그 입니다. 

 

 

결론 

 

장점

가성비가 좋다. 

실질적인 코스에서 아이언과 웻지,퍼팅을 연습할 수 있다.

오르막 내리막코스로 되어있어서 실력향상이 된다.

필드에 나가는 느낌이 든다. 

가까이에 산다면 매일 라운딩 도는 느낌으로 연습이 가능하다.

다이나믹한 이동, 산책, 운동이 된다.

 

단점

시설이 노후화되어있다.

오르막내리막이 생각보다 힘들다.

예약이 아닌 선착순임으로 대기를 할 수 있다. 

 

 

 

상급자분들은 가끔 한 번 들려서 치시

반응형

면 좋을 것 같고요.

초보자나 중급자분들은 매우 좋은 곳 같습니다. 

상급자분과 함께 같는데 자꾸 시설이 안좋다고 ㅠㅠ

저는 초보라서 별 신경쓰지 않고 쳤습니다.

시설보다 제 실력이 더 녹슨것 같은 느낌 ㅋㅋ

실제 경험을 저정도 금액에 할 수 있는 곳이 많지는 않으니까요.

다만 클럽을 등에 매고 오르막을 오를때는 힘들 수 있으니까요

운동삼아서 한다' 라는 느낌으로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래도 아이언과 웻지, 퍼팅 연습을 하기에는 최고의 가성비임은 

분명한 것 같습니다^^